장사와 사업의 차이, 브랜딩
브랜딩이란 마케팅의 시작이자 끝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제품을 팔기 위해 제품만을 홍보하는 회사가 있는 반면
제품을 팔기 위해 브랜드의 가치를 만드는 회사도 있습니다.
이 차이가 무엇일까요?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시작부터 다른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제품의 가치와 브랜드의 가치를 함께 전달하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지나고 경쟁자가 생기기 시작하며
시장이 치열해지는 순간부터 그 차이가 더 크게 벌어지기
시작한답니다.
브랜드를 파는 회사와 제품을 파는 회사,
당신은 지금 무엇을 팔고 있나요?
사업가로 태어나 자신의 브랜드 하나를 온전히
남기는 것, 상상만해도 흥분되지 않나요?
유니드랩 이윤수 소장
UNID BRANDING METHOD
자신의 운명은 선택할 수 없지만
브랜드의 운명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작이 바로서야 결과가 바로 섭니다.
마케팅이 문제가 아니라 감각이 문제입니다.
광고란 순간 꼬시는 것이 아닌 깊이 각인시키는 것.
광고는 광고기획자가 있어야 강력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저 사람을 어떻게 꼬시지?
이런 생각들 많이하시죠?
소비자를 현혹시키는 광고방식을 선택하시기 전에
브랜드의 품격에 대해 고민해 보시는 건어떨까요?
좋은 제품일수록 쓸 수 있는 카드는 많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제품도 많죠.
여기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요즘엔 기억에 남는 브랜드보다
한번 사고 잊혀지는 브랜드가 많다는 사실입니다.
순간 소비자의 지갑을 터는 광고는
결국 독이 된답니다.
소비자의 빈틈이 아닌 마음을 노리세요.
UNID BRANDING METHOD
얼마나 많이 보여주느냐가 아닌
어떻게 각인 시키느냐가 관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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