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벌려면
'취향'을 공략하라.
돈을 벌려면
'취향'을 공략하라.
알면서 하지 못하는 이유는 안타깝게도 그쪽에 감각이 없기 때문이다.
경영과는 거리가 먼 성향이 제품을 만들어선 안되는 취향과
만나면 추풍낙엽이 된다.
역사적으로 취향을 잘 짚어내는 감각만큼 대성공을 거둔 사례는 없었다.
브랜딩과 마케팅의 역사는 사람의 취향을 맞추거나
아직 생기지 않은 취향을 만들어내는 일의 연속이었다.
결국 취향이란 것이 있기에 돈을 쓰게 되고 취향을 알기에
더 큰 돈을 벌게되는 것이다.
아울러,
성향은 설득시킬 수 있지만 취향은 설득시키기 힘들다.
아니 그런 영역이 아니다.
더 중요한 사실 하나.
누구든 취향이 그 사람의 동기부여에 상당한 역할을 하고있다는 사실.
돈버는 방법을 가르쳐 드렸으니
큰 돈 버시길 바란다.
주요경력
제일모직 전사 브랜드사이트 기획
현대 L&C 온라인판매대행 및 통합브랜드
현대자동차 SNS 운영안 기획
한화그룹 SNS 운영안 기획
화승그룹 그룹사이트 기획
부산시청 홈페이지 홈페이지 기획
부산대학교 홈페이지 기획
세정그룹 홈페이지 기획
콕스타 브랜딩
롤스로이스 이미지메이킹 필름기획
BMW 통합마케팅 총괄
한성모터스 벤츠 통합마케팅 총괄
아우디 SNS 운영안 기획
폭스바겐 SNS 운영안 기획
솜피코리아 그룹사이트 기획
리레코코리아 통합마케팅 기획
봄TV 통합마케팅 기획
베리네이처 브랜딩
밀다 브랜딩
스쿨초이스 브랜딩 기획
로스만코리아 브랜딩 기획
즐거워예 이미지메이킹 기획
굿모닝성모안과 홈페이지 기획
아가타 웹사이트 기획
사물가 통합브랜딩 및 마케팅
하카코리아 랜딩사이트 기획
메디인한방병원 브랜딩
가이타이너 브랜딩
주요기술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사의 제품을 시장파급력을 가질 수 있는 브랜드로
새롭게 기획하고 소비심리를 자극할 수 있는 마케팅전략을 수립/운영하여
지속적으로 매출과 브랜드에쿼티를 강화시키는 능력 보유
경영컨설팅
ceo 인터뷰
현황분석(내부요인/외부요인)
마케팅솔루션 제공
이미지메이킹
경쟁사비교우위전략수립
브랜드경험차별화
인지강화마케팅
앱 마케팅
CPI / CPA/ NCPI / SCPI / RCPI
앱부스팅 마케팅
앱홍보용컨텐츠제작
랜딩사이트 구축
기업 및 병원 이미지 강화
넛지컨텐츠 기획 / 제작
소비심리 자극용 컨텐츠 제작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마케팅 컨설팅
접점관리, 경쟁우위전략,
브랜딩전략, 마케팅 전략
컨텐츠 전략
키워드 마케팅
경쟁사 키워드 분석, 노출효율화,
유입품질관리, 멀티 운영전략,
검색광고대행(네이버, 스폰서, TG, 모비온, 카카오, 구글)
블로그마케팅
공식블로그,키워드 리뷰블로그,
블로그 품질강화
소셜 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컨텐츠 제작/운영, 바이럴마케팅,
타겟 마케팅
기사 마케팅
키워드 여론마케팅, 기사작성, 트렌드기사,
기업브랜드집중도 강화
소셜 / 오픈마켓 판매대행
컨설팅, 판매대행,
상세페이지 제작, 위탁 운영
커뮤니티 바이럴
카페, 블로그, 커뮤니티포털 홍보,
댓글마케팅, 이슈마케팅
해외 마케팅
SEO, SEM,
해외포털 노출 및 바이어발굴
여론화마케팅
여론형성마케팅
이미지개선화작업
부정요인제거
영상 마케팅
유튜브광고, 아프리카 TV,
IPTV광고
온라인 평판관리
음해성 글 모니터링 및 제거
브랜드 평판개선, 이슈화 작업